에어파워의 대체품들은 뭐가 있을까?

바야흐로 2019년 3월, 애플이 에어파워를 출시 직전 취소해버렸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저는 그 충격에서 벗어나기도 전에 빠르게 대체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에어파워는 실패한 제품이었지만, 3개의 기기가 동시에 충전된다는 개념은 그전까지만 해도 무선충전에 1도 관심이 없었던 저에게 있어서는 획기적으로 다가왔거든요.

그렇게 빠르게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검색을 생활화합시다!
제가 찾는 제품은 다음과 같은 기준을 충족해야 했습니다.

  • 기기가 3대 이상 충전되어야 할 것
  • 아이폰의 7.5W 고출력을 지원해야 할 것
  • 디자인이 에어파워와 같이 미려할 것

애플워치 충전은 아쉽지만 미려한 디자인의 제품이 없어서 포기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1. 이케아 무선충전트리플패드 노르드메르케

첫 번째로 제가 찾은 제품은 이케아 무선 충전기였습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도 미려하고 기기도 3대가 충전되었습니다! 당장 구매하려고 하는 순간, 각 영역의 최대 출력이 5W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OTL... 그렇게 과감히 패스..

2. 스카이 5코일 듀얼 고속 무선충전 멀티파워패드 SKY-P200

이 제품은 모 IT 커뮤니티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펀딩을 하던 중이었습니다. 디자인도 매우 미려하고 아이폰의 7.5W 고출력 역시 지원하더군요. 코일이 5개라 어느 위치에 놓든지 충전이 잘 된다는 홍보 자료의 설명 역시 에어파워의 설명과 매우 유사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두 대까지만 충전이 된다는 점에서 역시 패스..

 

스카이 5코일 듀얼 고속 무선충전 멀티파워패드 SKY-P200

COUPANG

www.coupang.com

 

3. 노마드 베이스 스테이션 프로

이 제품은 정말 실질적인 에어파워의 대체품으로 보입니다. 어느 위치에서든지 3대의 기기가 충전이 된다고 이야기하고 있거든요. 하지만 작년 11월에 2020년 초에 출시한다고 해놓고서는 역시 뭔가 문제가 있는지 에어파워처럼 차일피일 미뤄지고 있는 중이랍니다. 현실적인 대안으로 보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분명 출시되기만 하면 바로 지갑을 왕창 털어가게 해 줄 텐데 말입니다.

 

Base Station Pro | NOMAD®

Base Station Pro with FreePower™ by Aira. reinvents what it means to charge wirelessly. One seamless surface is created from an 18 coil matrix, enabling an effortless wireless charging experience.

nomadgoods.com

 

4. 게이즈온 트리플 무선충전패드

그러다가 게이즈온 트리플 무선충전패드를 찾았습니다. 기기가 기본적으로 무선으로 3대 충전이 되는데다가 usb 포트로 유선으로 2대를 더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미려한 편이었습니다.

 

GAZEON 게이즈온 트리플 무선충전패드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gazeshop.com